(주)바로산업

ABOUT BARO

꿈과 희망 그리고 미래를 바로 세우는 기업

대표이사 인사말

안녕하십니까? 주식회사 바로산업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당사는 부동산 기획, 개발, 및 분양을 전문하는 업체로 전 단계를 각 분야별 전문가의 완벽한 조화를 통해 변화하는 사업 환경과 부동산 개발의 시장전반에 대한 전망 및 예측과 새로운 주택시장의 아이템 개발, 마케팅 기법의 도입 다양한 홍보 전략의 수립을 꾀하고 있습니다.

특히 저희 법인에서는
“우리는 어떻게 해야 집을 가질 수 있나요”에세이 집을 발간하기 위하여 1960년대 이후 지금까지 우리나라 역대정권의 주택정책 및 주택시장 현황, 또한 인근 나라 일본의 주택현황을 살펴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.

우리나라 주택시장의 흐름은 오로지 돈 있는 자만이 집을 가질 수 있는 정책이 일관되게 흘러온 것으로 있는 자와 없는 자 사이에 생기는 격차 즉 양극화 현상이 극에 달하게 되었으며 그와 함께 저절로 생겨나는 저 출산, 인구감소 등 폐단이 성장하게 된 것이라 봅니다. 각 정권마다 새로운 주택정책을 앞세워 부단히 노력하였으나 특히 도시 서민 저소득 가구 등 860만 무주택 가구가 내 집을 갖기란 매우 어려울 뿐 아니라 점점 더 멀어지는 현상이 생겨난 것입니다. 물론 일부 지역에 공공, 민간 임대 주택을 건설하고 있지만 그 수요가 미미 할뿐 아니라 작아도 내 집 갖기를 소원하는 우리 국민 정서에 부합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. 이에 주택을 구해서 집값이 올라 부자가 되는 현재의 주택시장을 혁신적으로 혁파하고 무주택자 특히 저 소득자 가구들이 되도록 자신들이 살고 싶어 하는 지역에, 경제 규모에 맞는 집을 쉽게 구할 수 있는 주문주택조합 사업의 선두주자로서 그 기반을 마련하여 더 많은 도시서민 저소득 가구의 주택공급에 일조할 것입니다.

주식회사 바로산업이 지속적으로 발전 성장해갈 수 있도록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.

(주)바로산업 대표이사 김연동